본문 바로가기
일상의 작은 소동='tech'/카메라

카메라 가방 추천 -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속 있는 공간, 튼튼한 내구성 픽 디자인 에브리데이 슬링 V2 6L

by trouveler-Seong 2020. 3. 22.
반응형

카메라 가방 추천 - 미니멀한 디자인에 실속 있는 공간, 튼튼한 내구성 픽 디자인 에브리데이 슬링 V2 6L 

 

안녕하세요. 트러블러 성입니다.

귀성길 다들 잘 내려가고 계시나요??

모두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라요!

오늘은 제가 구매한 카메라 가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픽 디자인 '에브리데이 슬링백 6L'

제품인데요.

이번에 카메라를 새로 장만했어요.

카메라와 렌즈를 더하면 거의 280만 원이네요.

정말 고가의 카메라를 장만했으니

그에 맞는 카메라와 케이스가 필요했습니다.

그래서 선택한 빅 디자인의

'에브리데이 슬링백 6L'

이전에는 종이 포장이었다고 하던데

비닐포장으로 바뀐 건가요???

 

가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.

밖에는 전면 포켓 하나가 있고요

내부에는 공간 분리를 위한 파티션 2개

노트북?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공간

메모리와 기타 물품을 넣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네요

이렇게 카메라 렌즈 2개 풀 프레임 보디 한 개

갤럭시탭 s6 태블릿까지 수납이 가능합니다.

내부의 파티션을 접으면 이렇게 공간 분리가 또 가능해요

저는 크기가 있는 줌렌즈 2개를 이용했지만

작은 단렌즈를 주로 이용하시면

4개까지도 수납이 가능할 거 같아요.

이렇게 같이 제공해주는 버클을 이용해

가방 아래쪽에 고리를 장착시키면

삼각대와 모노 포즈를 가방에 결착 비켜서

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.

가방을 메고 다니면서 선이 치렁치렁하면

정말 불편하죠???

사진촬영자들을 많이 생각하고 배려해서 만든

가방이라는 느낌이 확확 드는 거 같아요.

가방을 처음 받아들고 느낀 점은

정말 튼튼하다 인거 같아요.

제가 큰맘 먹고 마련한 카메라를 잘 보호해 줄 거 같아요!

카메라를 구매하시고 카메라 가방을

고민하시는 여러분들께 추천합니다.

반응형